드디어 2019년 8월. 오클레스 OCLESS-P가 태어났습니다.  그동안 책상 스탠드로 고객의 책상을 빛내 왔습니다만  첨단기술이 집약된 OLED의 특성과 장점을 이제 집안이나 사무공간. 작업공간  어디서나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역설적이게도 OLED의 원리는 반딧불이 빛을 내는 원리와 같습니다. OLED는 유기 물질로 스스로 빛을 냅니다. 그러기에 효율이 좋으면서 햇빛에 가까운 빛을 냅니다. OCLESS-P는 아침 10시에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을 닯았습니다.

웃찾공의 교육적이고 아름다운 감성을 길러주는 컨텐츠를 오클레스 스탠드와 함께 보았으면 하는 소망에서 2019년 7월 11일 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웃찾공 팔로우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인기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의 만능 스포츠맨 캐릭터인 성훈 배우가 열연하고 있는 MBN 드라마 레벨업에 오클레스 OLED스탠드 OCLESS-G 가 협찬되었습니다.

JTBC인기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소개된 오클레스 스탠드입니다.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6층 엠비언스매장에 오클레스 OLED제품을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JTBC  인기드라마 리걸하이에 소개된 OCLESS 스탠드입니다.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하고 책상에 클램프로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오클레스J  가 출시 되었습니다.  LG 디스플레이의 200X50m OLED 액정을 2개를 길게 배치하여 책상에서 넓은 면적을 커버하는 탁상용 램프입니다.  최대 5cm 두께의 책상에 클램프를 이용하여 고정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책상 위 공간을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바라 구조로 조명 헤드의 각도와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

조명시장은 LED전구의 등장으로 혁명적인 변화를 맞았다. 백열전구. 형광등에 비해 수명이 2-3배길고 전력을 50%적게 소비하는 친환경적 LED램프가 양산되면서 가격은 낮아졌고 국가차원에서 백열전구 생산 중지에 나서며 조명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1관에서 F52에서 진행되는 2018  LED&OLED 엑스포에 오클레스 OCLESS 신제품들이 출품되었습니다.OCLESS-G를 필두로 하여 OCLESS-L, OCLESS-SS, OCELSS-J, OCLESS-P, OCLESS-M등 총 6종의 신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습니다.